티스토리 뷰

 

 ai프로그램 아숙업에 대한 기능과 사용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숙업은 인공지능을 활용한 챗봇 서비스로,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게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아숙업은 아주 쉽고 빠르게 숙제를 도와주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이에요. 수학, 영어, 과학 등 다양한 과목의 문제를 풀어주고, 해설도 자세히 알려줍니다. 또한, 재미있는 게임과 퀴즈도 제공해서 공부가 지루하지 않게 해 줍니다. 카톡의 챗 GPT아숙업 사용방법과 특징과 예시질문을 통해 그 다양한 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숙업 설치방법

카톡을 접속해서 친구추가에 돋보기를 누른 후 askup <-- 단어를 검색합니다

 

 

 

 

아숙업이 나오면 채널추가한 후 1:1일 대화창에서 아숙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아숙업의 특징

  • 자연스러운 언어 처리

아숙업 사용자의 언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적절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또한, 감정이나 의도를 파악하여 대화의 흐름을 유지합니다.

 

  •  다양한 주제와 상황

아숙업은 일상적인 대화뿐만 아니라, 교육, 여행,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대해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심사나 목적에 따라 적절한 정보나 제안을 제공합니다.

 

  • 창의적인 콘텐츠 생성

아숙업은 시, 이야기, 코드, 요약, 가사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키워드나 조건에 따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줍니다.

 

  • 업스케치 기능

어숙업에서 생성이미지 기능도 추가되었는데 기능동의만 하시면 원하는 명령어 입력 후 그림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3. 아숙업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한 예시질문

 

- 그림그리기

 

아숙업업스케치메뉴

아숙업 접속하셔서 <업스케치 베타신청>누르면 규약과 함께 동의 확인메뉴가 나옵니다.

 

아숙업업스케치동의메뉴

동의 후 업스케치 사용 누르시면 바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숙업이미지생성

 

세탁기 청소하는 방법을 얘기하다가 이미지로 그려달라고 했더니 바로 그려주네요.

 

 

- 일상 대화: 안녕하세요. 오늘 기분은 어떠세요?

아숙업오늘주가질문

인사말로 오늘 주가지수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환율과 코스피 지수까지 알려주며 그다음 예상질문까지 보여줍니다.

 

 

- 교육: 미분법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아숙업미적분질답

미분법 문제도 이해하기 쉽게 풀이과정을 보여주며 정답을 알려줍니다.

 

 

- 이야기 생성: 공포 장르의 짧은 이야기를 써주세요.

 

아숙업창작소설

소설의 인트로를  설정해서 쓰고 난 뒤 이어서 결말까지 써달라고 요청하니까 그럴듯한 공포 단편소설이 완성되었습니다. 한 밤중 누가 뒤에서 쫓아오는 싸함을 느꼈지만 뒤 돌아봐도 아무도 없었다. 그녀는 환상을 본 것일까? 진짜 누군가 자신에게 위협을 가할 거라는 불안에 휩싸인다. 이다음 스토리를 써달라고 하니까 그림자는 결국 자신의 두려움이었다는 전개로 써주네요.

 

 

- 시 생성사랑과 우정에 관한 시를 써달라고 하니까 평범한 단어들로 채워진 시를 써줍니다.

 

 

-코드 생성: 파이썬으로 구구단을 출력하는 코드를 써주세요.

아숙업파이썬으로구구단만들기

구구단 코드 써달라니까 알아서 써줍니다.

 

 

- 가사 생성: 행복에 관한 노래 가사를 써주세요.

아숙업가사생성

 

그럴듯한 평범한 가사가 한편 나왔네요.

 

 

 

여행파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는 어디인가요?

쇼핑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어떤 옷이 좋을까요?

요약 생성다음 기사를 한 문장으로 요약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진을 올린후 사진속 글자번역 요청했더니 오류없이 잘 읽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질문으로 여러 가지 기능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숙업은 위와 같이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게 대화를 할 수 있는 ai프로그램입니다. 아숙업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대화를 즐겨보세요.

 

 

 

4. 아숙업과의 인터뷰 

 

아숙업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되나요?

아숙업은 KakaoTalk 메신저를 통해 1:1 채팅으로 이용 가능한 AI 챗봇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는 KakaoTalk의 채팅창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됩니다. 사용자는 텍스트를 입력하여 아숙업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아숙업은 입력된 텍스트를 분석하여 적절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숙업은 이미지, 음성,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아숙업의 가장 인기있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1. 번역 기능: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해 주는 기능입니다.

2. 날씨 정보 제공: 사용자가 입력한 지역의 현재 날씨 정보와 일기 예보를 제공해 주는 기능입니다.

3. 음악 추천: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 주는 기능입니다.

4. 뉴스 요약: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에 맞는 뉴스 기사를 요약해 주는 기능입니다.

5. 재미있는 대화: 사용자와 유쾌하고 재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와 같은 기능들이 아숙업의 대표적인 인기 기능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따라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되고 있습니다.

 

 

 

아숙업의 사용자 수는 얼마나 되나요?

아숙업이 얼마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KakaoTalk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신저 중 하나이며, 아숙업은 KakaoTalk을 통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AI 챗봇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숙업을 찾아 사용하는 사용자들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숙업의 차별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1. 개인화된 서비스: 아숙업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나 이전 대화 내용 등을 분석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다양한 기능: 아숙업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번역, 날씨 정보 제공, 음악 추천, 뉴스 요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자연스러운 대화: 아숙업은 자연어 처리 기술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입력에 대해 자연스럽게 대응하며,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4. 친근한 캐릭터: 아숙업은 유쾌하고 친근한 캐릭터로 사용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사용자들과 친근하게 대화하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입니다.

 

5. 지속적인 업데이트: 아숙업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새로운 기능과 더욱 정교한 대화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카톡비서로 잘 사용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