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해택지원

설문조사 앱테크로 용돈벌기

달콤한사자 2023. 2. 28. 23:39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고물가 시대에 부업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는데 결혼 후 휴직 중이거나 직장을 다니면서 또 다른 일을 용돈 벌기 위해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실 겁니다. 집에서 하루 한두 시간 투자로 용돈 벌 수 있는 설문조사 앱테크가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테크로 용돈버는 사이트

앱테크로 용돈모으기

많은 앱테크중에 실상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리서치사이트 위주로 선별하였습니다.자신에게 맞는 앱테크를 찾아보시고 꾸준히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 혹은 이동수단을 이용하는 시간에 이용하셔서 용돈 적립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엠브레인


엠브레인 패널파워 바로가기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설문조사결과를 볼수 있으니 통계자료 이용 시에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수증 앱테크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서도 영수증을 찍으면 건당 50원이 적립되지만 1일 5회 횟수가 정해져 있는 단점이 있죠. 엠브레인은 회수제한 없이 1건당 1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 내에 바코드도 추가로 30원씩 적립됩니다. 회원으로 처음 가입하면 기본적인 프로필을 적으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매월 쇼핑패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니 이벤트도 눈여겨보시고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영수증 등록은 받은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4주 이상 등록이 없을 시 쇼핑패널에서 제외, 모든 영수증은 이름, 단가, 수량, 금액이 있는 영수증만 가능하고 동일 영수증을 타인(가족)이 중복 찍었을 경우 페널티가 적용되어 패널에서 제외됩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활용해서 열심히 포인트 적립을 하면  몇만 원 정도 모을 수 있으니 영수증 찍고 포인트 모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는 3000점 이상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2. 서베이링크

서베이링크 사이트 바로가기 

공지를 보시면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참조하시고 서버베이도 처음 가입시 친구추천하면 포인트를 주고 링크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천 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가입 시 기본프로필을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상품이 지급됩니다. 설문조사는 간단하고 매일 다양한 설문조사가 공지된 있으며 조사의 난이도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가 다릅니다.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한 달에 2000점 이상 모을 수 있으니 몇 개의 설문지 참여만으로 5000점은 가능하겠네요. 포인트가 5000원 이상 모아지면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한 달 5만 원까지 가능)

 

3. 패널나우

패널나우 바로가기

설문참여 앱테크로 가입하면 포인트를 추고 로그인 하거나 투표를 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에 나온 설문조사 참여를 하면 난이도에 따라 포인트가 있으니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1일 1회 로그인 시 1포인트 투표는 3포인트 설문 참여에 따라 개당 200포인트~1100포인트까지 있습니다. 2000포인트 이상 되면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4. 티패널

티패널 바로가기 

다양한 기업의 트랜트 설문조사를 해서 포인트를 받는 형식입니다.다른 사이트보다 설문조사가 많지 않아서 알람설정 후 공지를 받아보는 걸 추천합니다.일찍 마감될수 있기 때문에 리서치가 조기 마감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5000원 이상 모아지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최대 5만원까지 매월 15일과 말일에 신청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시 cu모바일 상품권 1000원도 지급해 주니 공지를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헤이폴

헤이폴 바로가기 

 

다양한 일상생활 가족여행지, 가구 화장품 소비관련제품 설문조사가 많아서 참여접근성이 높은 게 많습니다. 투표는 1포인트, 의견 소비조사는 200~400포인트 정도 되며 기본 설문조사를 하면 50포인트를 받습니다. 투표는 비교적 시간이 짧기 때문에 많이 할수록 쉽게 모을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 업데이트됩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해피포인트, ok캐시백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키위서베이

키위서베이

조사 난이도가 좀 있는 편.

 

사회 현안을 다룬 리서치가 많게 특징이고 가입 프로필 작성시 200포인트 지급됩니다. 포인트 5000원 이상 되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가끔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니 관심 있는 분은 이벤트 기간에 맞춰서 하시면 해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이벤트 기간 종료)

7. 위너아이

위너아이앱 바로가기
헤이폴 앱처럼 일상 생활에 대한 조사가 많습니다.매일 출석하고 럭키박스를 돌리면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케이뱅크처럼 럭키박스가 있네요. 매일 유저들을 접속하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시도하면 100포인트도 받는 쏠쏠함이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10포인트 받을수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가 쌓이면 모바일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8. 포인트몬스터

포인트몬스터앱 바로가기
쉽게 접근할수있는 일반 관심사를 리서치하는 앱입니다.
다른 앱테크와 마찬가지로 매번 동전 모으기와 출석체크를 부지런히 하면 혜택이 주어집니다.
친구초대가 많을수록 포인트가 3배까지 모아지네요. 


설문조사 앱테크는 종류가 다양해서 자신에게 맞는걸 찾아서 꾸준히 한 달 정도 이용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가입과 포인트 구조는 비슷하지만 어떤 리서치를 두고 하느냐의 차이입니다. 관심분야라면 접속해서 리서치도 작성하고 용돈도 벌고 간식비를 벌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아는 지인분이 있으시면 추천받아서 포인트를 모으고 시작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